본문 바로가기

일상

인천 서구 가정동 애카 똑똑개세요 후기 / 사장님 그러지 마세요!!

인천 애견카페 똑똑개세요 의 일상 - 시바견이 더 작은 소형견에게 이빨을 드어내고 있다.

 

 

 

긴말 안하겠습니다.

인천 서구 가정동 애견카페 #똑똑개세요 는 중형견과 소형견 분리가 안됩니다.

위에 보이는 저 #시바이누 가 서열 잡으려는지 자기보다 작은 강쥐들 계속 못살게 굴고 깨물고 하는데도 직원들은 가만히 보고만 있습니다.

저도 울 콩이랑 중형견들이랑 분리 시키느라고 구석으로 피해 있었는데고 계속 따라와서 콩이 쫒고 콩이는 도망다니고 그래서 제대로 못놀았고 나중에 콩이가 엄청 스트레스 받아 했습니다.

그리고 그 후에도 문제가 발생이 되었는데요..

그게 제가 오랬동안 쉬었던 블로그 포스팅을 하게 된 계기 입니다.

제가 #포메라니안 을 키우면서 #포메스타그램 이라는 카페에서 정보도 얻고 커뮤니티 활동도 하고 있어서 저 후기를 그 카페에 올렸습니다.

 

포메스타그램 카페에 올린던 후기

 

제가 카페에 올린 글이예요..

그리고 한달이 지났는데 저 글에 댓글이 달리더라구요..

 

후기를 올리고 한달이 지났는데 신입회원이 이렇게 댓글을 달았어요!

 

오늘 가입한 분이..

다른 게시글은 가입인사 하나밖에 없는분이..

한달이나 지난 저글을 찾아와서 저 댓글을 다는게 너무 이상하지 않습니까?

그래서 관계자라 생각 했었죠..

아 그전에..

 

똑똑개세요 사장님에게서 왔던 쪽지

 

이런식으로 쪽지도 왔었는데 무시를 했었어요..

그랬더니 카페까지 따라 들어와서 댓글을 남김거죠..

그 뒤로 잊고지내고 일이 그렇게 마무리가 되는가 싶었는데..

 

명예훼손이라고 신고된 네이버 카페의 글들

 

뜬금없이 네이버에서 제 글이 명예훼손으로 신고되서 게시중단 처리가 됐더라구요..

물론 저는 당연히 재개시 요청을 했습니다. 당연히 물제없는 글이기에 바로 받아들여 졌구요..

그런데 네이버가요..

게시중단은 즉시 처리를 하면서 재개시는 30일 지나야 된데요..

결국 네이버에서 #똑똑개세요 라고 검색을 하면 6번째로 뜨던 제 글은 지금 보이지 않고 있는 상태입니다.

저는 이거에 대해서 네이버에도 항의해논 상태이고, 더 열받아서 이렇게 포스팅까지 쓰게 만들었네요.

그리고 저 애카는 사람 잘못 건들였단건 알게 만들어 주고 싶군요.

가만 있으면 이렇게 적극적으로 저 애카를 홍보해줄일이 없었을텐데..

이제는 저 애카가 얼마나 좋은(?) 곳인지 여러분께 알려드리고 싶어졌습니다.

여러분!!!

인천 서구 가정동에 있는 #똑똑개새요 라는 애견카페는 아주 좋습니다!!!

 

 

위치는 여기구요!!!

가면요 시바랑 푸들이랑 중형견들이랑 소형견들이랑 섞여서 마구 놀아요!!

중형견들이 소형견을 못살게 굴어도 직원들은 신경 안쓰고요!!

주인이 알아서 보호해야 해요!!

소형견도 스트레스고 소형견주들도 스트레스 장난 아닐거니까!!

소형견 키우시는 분들은 잘 생각 해 보시고 가세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하철 껌파시던 할머니 죄송했습니다. ㅠㅠ  (2) 2013.05.10